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테파니 리 언더웨어 화보 '에너제틱한 포즈' 감탄


입력 2016.08.25 07:41 수정 2016.08.25 07:41        스팟뉴스팀
스테파니 리 언더웨어 화보가 화제다. ⓒ 휠라 인티모 스테파니 리 언더웨어 화보가 화제다. ⓒ 휠라 인티모

톱모델에서 배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종횡무진 중인 스테파니 리의 흠잡을 곳 없는 완벽 몸매가 돋보이는 가을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전속모델 스테파니 리와 함께 한 2016 Fall 컬렉션, 가을 언더웨어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휠라 인티모는 이번 가을 시즌 기능성과 함께 세련미를 극대화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스테파니 리는 아름다운 몸매와 독창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포즈를 연출하며, 섹시미부터 발랄함, 우아함까지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스테파니 리는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나 레드, 그레이 등 모던한 컬러와 패턴, 심플한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언더웨어를 착용했다. 심플한 패턴임에도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극대화한 제품들로, 기능성 소재를 이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을철 야외활동 중에도 탄탄하게 보디라인을 잡아줘 몸매 보정 효과 역시 기대되는 아이템이다. 도시적인 감각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매치하거나 스포티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스테파니 리는 에너지 넘치는 자연스러운 섹시미에 고혹적인 매력까지 더해 휠라 인티모의 가을 언더웨어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탄력 넘치는 볼륨 몸매로 건강미 가득한 포즈를 직접 제안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스테파니 리에 대해 현장 관계자들은 "역시 스테파니 리!"라는 감탄을 연발, 2년여 이상 휠라 인티모의 모델로 활약한 스테파니 리와의 '찰떡 호흡'을 다시금 실감했다고.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스테파니 리는 이번 시즌 휠라 인티모가 추구하는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정확히 이해하고, 본인만의 카리스마와 개성을 더해 완벽하게 나타내줬다"며, "고혹적이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다채로운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한 만큼 올가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