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상큼·담백 만났다…배스킨라빈스 '골든애플요거트' 출시


입력 2016.08.24 18:05 수정 2016.08.24 18:13        임소현 기자

"상큼한 사과와 담백한 요거트의 완벽한 만남"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출시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SPC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SPC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와 이달의 음료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를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캠핑 라이프를 담은 이달의 케이크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도 함께 출시했다.

8월 이달의 맛인 골든 애플 요거트는 황금빛의 사과 소르베와 담백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만나 가볍고 상큼한 맛이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사과 과육과 스트로베리 리본이 들어있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함을 더했다. 담백하고 상큼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맛이다.

이달의 음료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선보인 음료다. 달콤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고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R 사이즈 기준 52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는 ▲초코나무숲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등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라이언 캐릭터 머랭과 초콜릿을 이용해 캠핑장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담았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 애플 요거트 포함 더블주니어 구입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1000원 할인된 4200원에 판매한다.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2만3000원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제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철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골든 애플 요거트를 출시했다"며 "뜨거운 여름 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과 함께 열대야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