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3년 열애' 이상엽 공현주 '결혼' 아닌 '결별'


입력 2016.08.23 16:48 수정 2016.08.23 16:52        스팟뉴스팀
이상엽과 공현주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KBS 해투 캡처 이상엽과 공현주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KBS 해투 캡처

3년 넘게 공개 연애를 이어온 '달달커플' 이상엽과 공현주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엽 소속사 측은 "공현주와 최근 결별한 게 맞다"면서 "결별 이유는 확인할 수 없다"고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13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 방송을 통해 달달함을 드러내며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특집4에서 공현주는 멤버들의 결혼을 언급, “친구들이 거의 다 시집을 가서 부케 받을 사람이 없다”고 말했고, 김성은은 이내 “곧 결혼하십니까?”라고 분위기를 몰았다.

공현주는 “아니다. 계획 없다”고 답변, 나레이션에 참여한 남자친구 이상엽은 “이게 어떻게 된 겁니까. 다 계획이 있습니다”며 폭로했다.

“아직 하고 싶지 않다.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말한 공현주는 이내 '이상엽과 결혼'에 대해 “당연히 한다. 우리는 이미 (결혼) 시기를 계획적으로 생각해놨다”고 고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한 바 있다.

한편 이상엽은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