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질투의 화신' 공효진 "또 다른 공블리 있다"


입력 2016.08.22 20:53 수정 2016.08.22 20:55        김명신 기자
공블리 공효진이 또 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 SBS 공블리 공효진이 또 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 SBS

공블리 공효진이 또 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공효진은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생계형 기상캐스터 역할로, 드라마 ‘파스타’ 서숙향 작가와 또 다시 손을 잡고 또 다른 ‘공블리’를 표출한다.

22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공효진은 “서숙향 작가의 작품들 속 강점은 주인공이 직업군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끝없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그려내는 것이다. 이번 역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예쁜 여자, 멋진 남자의 이야기가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출연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효진은 “사실 기상캐스터와 아나운서 차이를 몰랐다. 작가님의 캐릭터 간의 설명을 들으면서 보다 이야기들이 더 풍부해지고 풍성한 시나리오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망설임이 없었던 것 같다”면서 “첫 24부작이라 걱정이긴 하지만 할 이야기가 많은 드라마라 충분히 기대하는 작품이 만들어 질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특히 이번에도 역시나 생계형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된 것과 관련해 “옥탑방을 벗어나질 못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떤 후 “초긍정의 밝은 캐릭터지만 성격이 그렇게 좋은 건 아니다. 더 이상 남은 사랑스러움은 없지만 분명한 건 ‘파스타’ 속 공블리와는 또 다른 디테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이다 같은 복수도 하는 인물이다”라고 차별화를 강조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 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로 24일 첫 방송 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