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희애 설레게 할 지진희표 심쿵 로코


입력 2016.07.31 11:11 수정 2016.07.31 11:12        부수정 기자
배우 지진희의 매력이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첫 방송부터 터졌다.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화며 캡처 배우 지진희의 매력이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첫 방송부터 터졌다.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화며 캡처

배우 지진희의 매력이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첫 방송부터 터졌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주말극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는 강민주(김희애)와 고상식(지진희)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지진희는 안전과 원칙이 제일인 우리시청 공무원 고상식을 맡았다. 고상식은 '오늘도 무사히, 부디 아무 일도 일어나질 않길' 바라며 철두철미하게 살아가는 인물.

이날 고상식의 평온한 일상엔 변화의 바람이 불었다. 그가 몸담은 환경시설과가 지역관광과와 통합이 됐고, 새로 부임한 부시장과 마찰도 빚어졌다. 일에 자부심을 가지며 열심히 일해왔던 고상식은 점점 지쳐갔다.

이런 상황에서 그의 신경을 건드리는 메일이 도착했다. 드라마 촬영허가를 구하는 강민주(김희애)의 메일이었다.

고상식은 강민주에게 '한가한 부서에서 일하는 공무원' 취급을 받은 것에 열을 올렸다. 오타였다는 강민주의 사과도 철벽처럼 막아내며 한바탕 싸웠다. 고상식의 다사다난한 하루는 계속됐다. 시청에 불을 지르려는 시민을 저지하던 중, 몸을 던져 위험해진 시민을 구했다. 쓰러진 고상식은 병원에 실려 갔다.

퇴원 후 업무에 복귀한 고상식은 강민주와 만나게 됐다. 고상식은 분수대에 들어가 물놀이를 하는 강민주를 이상한 여자로 취급했고, 이후 촬영장에서 자신과 언쟁을 벌인 드라마 피디라는 것을 알게 됐다.

방송 말미 번지점프 시범을 하다가 물에 빠진 강민주를 구하러 물속으로 뛰어드는 고상식의 모습은,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예고했다

이날 가장 돋보인 것은 고상식 캐릭터를 완벽하게 빛낸 지진희의 연기였다. 지진희는 책임감 있는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강민주와 티격태격 다투는 장면에선 까칠하면서도 쪼잔한, 툴툴대면서도 강민주를 챙기는 츤데레 매력을 능수능란하게 펼치며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또 친구가 몰래 숨긴 성인물 잡지를 들키자 허둥지둥 당황해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