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예슬 복귀, 그가 말하는 김혜수·이제훈·김용준


입력 2016.07.29 16:41 수정 2016.07.29 16:41        스팟뉴스팀
박예슬이 김용준을 언급했다. ⓒ bnt 박예슬이 김용준을 언급했다. ⓒ bnt

박예슬이 김용준을 언급해 화제다.

박예슬은 bnt와 화보 촬영을 마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예슬은 CF 모델로 첫 브라운관을 데뷔 했다며 그 이후로 10년가량 시간이 흘렀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광고를 찍고 ‘인기가요’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MC로도 활약했는데 당시에는 연기에 대한 생각이 깊지 않아 잠시 활동을 쉬게 되었다는 답을 했다.

길다면 긴 시간을 활동을 하지 않으며 그는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해봤다며 미련 없이 연기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었다는 답을 하기도 한 것.

그는 박혜원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다 다시 복귀하며 본명인 박예슬로 활동을 시작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 새롭게 도약하고 싶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진 스스로만의 다짐이었다고 하기도 했다.

현재 그는 액션스쿨에 다니며 무술과 검술을 배우고 있는데 무술 감독에게 ‘봉예슬’이란 별명을 들을 정도로 열중해서 공부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그런 그가 맡고 싶은 역할 역시 액션이 가능한 캐릭터. 영화 ‘베테랑’의 장윤주 같은 매력 있는 역할을 이야기 하는 그는 추리극이나 수사물도 좋아한다며 여 형사 역할을 해보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아직은 배우 친구가 적어 연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을 사람이 적다는 그. 가끔 동기들과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박예슬이 롤모델로 삼은 배우는 김혜수인데 사람을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배우 같다며 상반된 캐릭터를 소화하는 것에 대단하다 생각했다 답했다.

함께 연기하고 싶은 상대역에 대해서는 이제훈을 꼽았는데 러브라인이 아니더라도 합을 맞춰보고 싶다는 바람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그는 도회적인 외모 때문에 깍쟁이 같다는 오해를 사곤 한다는데 그런 외모와는 다른 모습이 스스로의 강점인 것 같다며 반전 캐릭터에 적합하다는 답을 하기도 했다.

그는 연기를 쉴 당시 성급했던 선택에 자책하기도 했다 전했는데 좋은 기회를 당연히 여겼던 것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는 대답을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