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쥬니어네이버, ‘창의놀이’ 카테고리 신설


입력 2016.07.28 14:47 수정 2016.07.28 14:47        이배운 수습기자

33개 캐릭터, 2200여개 인기 교육 콘텐츠 추가

네이버 영유아 포털 ‘쥬니어네이버’가 28일 모바일·PC개편을 통해 영유아 교육콘텐츠를 강화했다. 사진은 주니어네이버 홍보 이미지 ⓒ네이버 네이버 영유아 포털 ‘쥬니어네이버’가 28일 모바일·PC개편을 통해 영유아 교육콘텐츠를 강화했다. 사진은 주니어네이버 홍보 이미지 ⓒ네이버

네이버 영유아 포털 쥬니어네이버(쥬니버)가 모바일 및 PC개편을 통해 영유아들의 교육을 위한 콘텐츠를 강화한다.

쥬니버는 28일 모바일 및 PC 첫 화면에 ‘창의놀이’ 카테고리를 신설해 장난감놀이, 만들기놀이, 과학놀이 등을 주제로 한 33개의 캐릭터, 2200여 개의 최신 인기 콘텐츠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쥬니버 첫 화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는 ‘캐릭터 바로찾기’ 메뉴가 신설되고, 브랜드 전용관을 통해 캐릭터별 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화면이 지원된다.

쥬니버 관계자는 "쥬니버는 새로운 영유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하해 영유아들의 동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와 영유아의 창의력 및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