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종석, 아동폭력 반대 캠페인…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16.07.25 15:38 수정 2016.07.25 15:39        부수정 기자
배우 이종석이 아동 폭력 반대 캠페인을 개최한다.ⓒYG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종석이 아동 폭력 반대 캠페인을 개최한다.ⓒYG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종석이 아동 폭력 반대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종석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종석이 아동폭력 반대를 위한 캠페인을 개최하고 수익금을 세이브 더 칠드런에 전액 기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종석과 여성복 디자이너 송자인의 협업으로 이뤄진다. 두 사람은 함께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아이템들을 구성해 이날부터 결과물을 선보인다. 티셔츠를 시작으로, 에코백, 볼캡, 가디건 등이 있다.

캠페인의 타이틀 '플리즈 스톱: 세이브 아워 칠드런'(PLEASE STOP : SAVE OUR CHILDREN(부제)'은 이종석이 직접 기획에 참여, 아이디어를 냈다. 희망적 메시지를 담은 레터링과 캠페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별 모양을 조합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송자인은 "단순히 이윤 목적이 아닌 사회적 이슈에 대한 좋은 취지의 협업을 서로가 지닌 각자의 장점을 살려 시작하게 됐다"며 "이런 문제를 많은 사람과 함께 생각해보는 계기를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종석은 MBC 수목극 'W'에서 인기 웹툰 주인공 강철 역으로 출연 중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