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투맥스-세일즈포스, 12일 ‘세일즈 성장 혁신 전략 세미나’ 개최


입력 2016.07.11 17:48 수정 2016.07.11 17:50        이배운 수습기자

세일즈 혁신 통한 기업 성장 전략, 기업 혁신 성공사례 공유

아이투맥스는 12일 "세일즈 성장 전략 세미나"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3월 진행한 세일즈포스 세미나 장면. ⓒ아이투맥스 아이투맥스는 12일 "세일즈 성장 전략 세미나"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3월 진행한 세일즈포스 세미나 장면. ⓒ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의 국내 공식 리셀러 파트너 아이투맥스가 12일 서울 소공로 더플라자호텔에서 ‘기업의 혁신과 세일즈 성장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투맥스는 “불확실한 환경하에 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세일즈 측면에서의 혁신이 필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는 빠르고 유연한 클라우드 솔루션이 혁신의 대안이 될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카이스트 경영대학원 이병태 교수의 ‘디지털 혁신을 통한 글로벌 성장전략 : 혁신을 통해 글로벌 진출에 성공 기업 스토리’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후에는 기업 간 소통을 위한 만찬자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투맥스는 산업 분야의 세일즈포스 프로젝트 전문컨설턴트들을 보유 하고 있는 국내 공식 컨설팅 파트너로, 고객 맞춤형 교육강좌와 세미나, 개발 행사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