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이양, 탱탱한 엉덩이 비법은 '런지'


입력 2016.07.01 17:18 수정 2016.07.01 17:18        스팟뉴스팀
레이양 런지 자세가 화제다. ⓒ 레이양 인스타그램 레이양 런지 자세가 화제다. ⓒ 레이양 인스타그램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배우 레이양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애플 힙 만들기'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레이양이 사진과 함께 소개한 '애플 힙 만들기' 운동법은 런지(Lunge)동작으로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을 주며 하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운동을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도 친숙하고 효과적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두 발을 골반너비로 벌리고 허리에 손을 대고 바로 서서 오른발을 앞으로 70~100cm 정도 벌려 내밀고, 왼발의 뒤꿈치를 세운다. 이때 시선은 정면을 향한다.

이어 등과 허리를 똑바로 편 상태에서 오른쪽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몸을 내린다. 하체의 힘을 이용하여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동작을 반복하고,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 실시한다. 매일 15회씩 4세트를 반복해서 실시하면 애플 힙 만들기에 도움이 된다.

주의사항은 사진 속 레이양처럼 앞으로 내민 무릎이 발끝을 벗어나지 않도록 하며, 허리가 앞으로 숙여지지 않도록 한다.

네티즌들은 "오늘부터 런지로 애플 힙 만들기 도전!", "레이양이 추천하는 애플 힙 만들기 운동법 유용하네", "레이양 탄탄한 애플 힙과 허벅지 부럽다"등의 반응이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피트니스 전문가 레이양은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과 엠넷 '프로듀스 101' 참가자들의 바디 멘토로 활약했다.

현재 tvN 새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 (연출 이정효, 극본 한상운)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며, 종합편성채널 채널A '닥터 지바고'의 MC로 활동 중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