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스크 벗은 박유천, 90도 인사 "심려 끼쳐 죄송"


입력 2016.06.30 18:53 수정 2016.07.01 16:37        이한철 기자
박유천 경찰 출석에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연합뉴스 박유천 경찰 출석에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연합뉴스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박유천(30)이 경찰에 출석했다.

박유천은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건이 언론을 통해 알려진 뒤 줄곧 마스크를 쓴 채 언론 노출을 꺼렸던 박유천이지만, 이날은 마스크를 벗고 팬들 앞에 90도로 인사하며 사과했다.

그간 마음고생이 고스란히 담긴 초췌한 얼굴의 박유천은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성실히 조사를 받고 나오겠다"고 짧게 밝힌 뒤 경찰서 안으로 향했다.

박유천은 총 4명의 여성을 유흥업소와 자택 화장실에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첫 번째 고소인 A씨는 "강제성 없는 성관계였다"면서 고소를 취하했지만, 박유천 측은 공갈 및 무고죄로 맞고소한 상태다.

나머지 3명의 여성은 박유천이 강제로 꿇어앉히거나 화장실 문을 잡고 나가지 못하게 하는 등 강제로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이날 박유천을 상대로 사건 경위를 추궁하는 한편, 첫 번째 고소인이 제출한 속옷에서 검출된 남성 DNA와 박유천의 DNA를 대조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