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이싱 모델 겸 BJ 김세라, 세상에서 가장 '핫'한 파티


입력 2016.06.29 17:12 수정 2016.06.29 17:17        스팟뉴스팀

29일 밤 8시부터 아프리카 TV '세라 TV'서 BJ 파티 진행

레이싱 모델 겸 인기 BJ 김세라가 BJ 파티의 진행을 맡았다. 사진은 김세라 인스타그램과 아프리카TV 화면 캡처 레이싱 모델 겸 인기 BJ 김세라가 BJ 파티의 진행을 맡았다. 사진은 김세라 인스타그램과 아프리카TV 화면 캡처

정상급 레이싱 모델이면서 인기 BJ로 활약 중인 김세라가 최고의 '핫'한 BJ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에 도전한다.

김세라는 29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아프리카 TV의 '세라 TV'를 통해 유명 BJ들과 함께 하는 '믹스테일 BJ 파티'를 생중계한다.

김세라가 메인 진행을 맡고 로이조, 유소나, 세야, 창현, 아리샤, 디바제시카, 버블디아, 이사배, 이설, 유은, 한나, 필메, 프로연우, 춤추는 곰돌, 건담소녀 혜리, 호진, 도도 등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가장 인기있는 BJ들이 출연한다.

이번 콜라보 생중계를 준비하면서 김세라는 "정말 좋아하는 멋진 BJ 선배님들을 인터뷰한다는
말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12시간동안 인터뷰지 만들고 밤새 리딩했다"며 "즐거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믹스테일 파티를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김세라가 진행하는 BJ 파티는 아프리카 TV에서도 처음으로 시도하는 콜라보레이션 방송이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