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이슨 본' 맷데이먼, 7월 내한 확정


입력 2016.06.28 09:54 수정 2016.07.08 10:49        부수정 기자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이 영화 '제임스 본'을 들고 내한한다.ⓒUPI코리아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이 영화 '제임스 본'을 들고 내한한다.ⓒUPI코리아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이 영화 '제이슨 본'을 들고 내한한다.

27일 수입·배급사 UPI코리아에 따르면 맷 데이먼은 이 영화에 함께 출연한 알리시아 비칸데르와 7월 8일 한국을 찾아 공식 기자회견, 레드카펫, 팬미팅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다.

아시아 홍보 투어의 첫 번째 일정으로, 맷 데이먼은 '엘리시움' 이후 3년 만에, 알리시아 비탄데르는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 것이다.

맷 데이먼은 '마션'으로 2016년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타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대니쉬 걸'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앞서 CGV 페이스북에 공개된 영상에서 맷 데이먼은 "한국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맷 데이먼입니다. 한국에 갈 거니까 한국에서 만나요"라고 말했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인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맷 데이먼)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밖에 숨겨져 있던 과거를 둘러싼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세상으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7월 28일 국내 개봉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