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달샤벳 수빈, 파격 글래머…'남심저격'


입력 2016.06.27 12:52 수정 2016.06.27 12:54        김명신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남성매거진 ‘맨즈헬스(Men’s Health)’의 화보를 공개하며 남성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맨즈헬스 해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달샤벳이 남성매거진 ‘맨즈헬스(Men’s Health)’의 화보를 공개하며 남성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맨즈헬스 해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달샤벳이 남성매거진 ‘맨즈헬스(Men’s Health)’의 화보를 공개하며 남성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달샤벳은 매거진 맨즈헬스 7월호를 통해 진행된 화보 컷을 공개하며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달샤벳은 건강미 넘치는 운동선수 컨셉으로 변신,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와 더불어 숨겨왔던 불륨감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여름 날씨에 어울리는 래시가드 스타일과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며 상큼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달샤벳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우리 모두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되는 것이 꿈이다”,”기회가 된다면 그 경험을 토대로 책도 쓰고 싶다”며 앞으로 자신들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이번 달샤벳의 여름 화보는 매거진 맨즈헬스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샤벳은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