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홍진영, '첨밀밀' 주제곡 리메이크…작사가 데뷔


입력 2016.06.24 17:58 수정 2016.06.25 15:58        이한철 기자
홍진영이 '첨밀밀' 주제곡을 리메이크한다. ⓒ 뮤직K엔터테인먼트 홍진영이 '첨밀밀' 주제곡을 리메이크한다. ⓒ 뮤직K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영화 '첨밀밀'의 주제곡을 리메이크한다.

홍진영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4일 “홍진영이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첨밀밀'의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을 한국어로 부른 리메이크 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홍진영의 '월량대표아적심'은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공개된다. 특히 홍진영은 이 곡의 한국어 버전 가사를 직접 써 작사가로 공식 데뷔한다.

소속사 측은 "'첨밀밀'은 국내에서도 크게 인기를 모았던 중화권 영화고 이 곡의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 또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라면서 "이 리메이크 곡의 한국어 버전 가사를 홍진영이 직접 써 발표하는 것이 뜻 깊고 홍진영 또한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3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의 타이틀곡 '엄지척'을 발표, 믿고 듣는 '트로트 퀸'의 명성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MBC '찾아라! 맛있는 TV', KBS 2TV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