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상진 "연인 김소영, 나보다 훌륭한 사람"


입력 2016.06.08 09:08 수정 2016.06.08 09:09        스팟뉴스팀
방송인 오상진이 여자친구인 김소영 MBC 아나운서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데일리안 DB/MBC 방송인 오상진이 여자친구인 김소영 MBC 아나운서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데일리안 DB/MBC

방송인 오상진이 여자친구인 김소영 MBC 아나운서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오상진은 8일 오전 MBC FM4U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에 전화 연결로 출연했다.

오상진의 연인 김소영 아나운서는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오상진과 통화한 노홍철은 "김소영 아나운서를 실제로 보니 예쁘고 정말 털털하다"고 칭찬했다.

여자친구의 언급에 웃은 오상진은 "(김소영 아나운서가) 인격적으로 너무 훌륭하고 일도 열심히 한다"며 "대화를 해보면 착하다는 걸 알 수 있다. 여러모로 저보다 훌륭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노홍철은 "김소영 아나운서를 내가 더 자주 보는 것 같다"고 했고, 오상진은 "그렇다"고 웃었다.

이어 노홍철은 "얼마 전 제작진과 함께 브런치를 먹었는데 김소영 아나운서가 빵을 엄청 먹더라"고 했고, 오상진은 "볼이 통통한데 떡볶이와 빵으로 이뤄진 살이다"고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