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녀공심이' 남궁민, 로코 왜 이제야 했나요?


입력 2016.05.29 13:25 수정 2016.05.29 13:26        부수정 기자
SBS 주말극 '미녀 공심이' 남궁민이 민아를 향한 로맨스를 봉인 해제시키며, 로코계의 '궁민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SBS SBS 주말극 '미녀 공심이' 남궁민이 민아를 향한 로맨스를 봉인 해제시키며, 로코계의 '궁민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SBS

SBS 주말극 '미녀 공심이' 남궁민이 민아를 향한 로맨스를 봉인 해제시키며, 로코계의 '궁민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남궁민은 '미녀 공심이'에서 인권 변호사에 운전기사까지 겸업하고 있는 청정 멘탈의 청년, 여기에 능글맞게 공심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 시작한 안단태로 열연 중이다.

근육통 때문에 어기적어기적 걸어가는 공심을 흉내 내며 발맞추어 걸었던 단태. 풀려버린 공심의 신발끈을 묶어줬고 근육통에 효험(?)이 있다는 족발을 친절하게 덜어줬다. 똑 단발 스타일에서 양갈래 머리로 공심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홀려버린 듯 웃기도 했다.

눈치 없이 공심에게 과잉 친절을 베풀자 구박을 받기도 했지만 어디선가 공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슈퍼맨이 돼 틀림없이 나타났다. 사이비 교주처럼 공심의 고민을 꿰뚫어보고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

절친이 된 준수(온주완)에게 그저 공심은 "말 잘 안 듣는 동생 같다"며 철저하게 선을 그었지만, 공심이 준수와 영화를 본다는 소식에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초조해진 단태는 망상에 사로잡혀 인내심 마지노선이 무너지고 말았다. 멱살 잡듯 공심의 화초를 꽉 쥐며 불안해했던 단태는 행복하게 준수와 영화 데이트(?)를 즐기던 공심에게 폭풍 전화를 시도했다. 영상 전화까지 하는 고급진 수법으로 훼방을 놓는 데는 성공했지만 잦은 오해가 쌓이며 공심의 화를 부르고야 말았다.

'공심이' 5회분 말미에서 단태는 공심을 벽에 기대 세우고 깁스한 팔로 가둔 채로 "이제부터 다른 남자하고 친하게 지내지 말았으면 좋겠어요"라고 고백했다. 공심을 향한 안단태의 로맨스가 봉인 해제되는 순간이었고, 이날 방영분의 결정적 장면이기도 했다.

이날 '미녀 공심이'는 시청률 11.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