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준수 4집 타이틀 곡 MV 공개…멜로디·칼군무 '중독'


입력 2016.05.28 13:52 수정 2016.05.29 16:37        이한철 기자

음원 공개 앞서 깜짝 선물 '자신감 100%'

김준수가 4집 타이틀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가 4집 타이틀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준수)가 정규 4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TV캐스트 씨제스 채널을 통해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타이틀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가 깜짝 선공개 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본편 속 김준수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모습이었다. 미지의 공간에 갇혀 위기에 봉착했지만 이를 극복하고 세상을 지배하는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영상미와 색감으로 구현했다.

특히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변신한 김준수의 비주얼은 물론 16명의 댄서들과 함께한 역대급 칼군무는 '역시 김준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냈다. 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김준수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타이틀곡이 두 귀까지 사로잡았다.

김준수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이렇게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라니! 역대급 뮤비 콘셉트에 또 놀랐고, 김준수 칼군무에 또 놀랐다!", "뮤비 보는 내내 입이 안 다물어지더라. 이번 콘서트에서 이 노래에 맞춰서 놀자!", "뮤직비디오 보니까 무대가 더 궁금해진다. 쇼케이스 꼭 가야지, 기대돼!"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정규 4집 타이틀 곡 'ROCK THE WORLD'의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새 정규앨범 'XIGNATURE'는 30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