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NL' 티파니,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세차녀


입력 2016.05.28 08:10 수정 2016.05.28 10:10        스팟뉴스팀
SNL코리아 시즌7 티파니가 화제다. ⓒ CJ E&M SNL코리아 시즌7 티파니가 화제다. ⓒ CJ E&M

'SNL코리아 시즌7' 소녀시대 티파니가 국민 여자친구로 변신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에는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호스트로 출격한다.

발랄한 성격으로 유명한 티파니인만큼 이날 방송에선 그 어느 때보다도 상큼함이 폭발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 소녀시대가 'SNL코리아'에 나온 것은 이번 티파니가 최초로, 'SNL코리아'에서만 선보일 티파니의 새로운 매력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3분 남친', '3분 여동생' 등에 이은 4번째 '3분' 시리즈, '3분 여친' 코너가 선보여진다. 여자친구가 없는 크루 권혁수가 '3분 여친' 패키지를 받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콩트. 귀여운 콘셉트, 가련한 콘셉트, 섹시한 콘셉트 등의 여자친구로 티파니가 등장해 국민 여친의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티파니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한껏 애교있는 모습으로 매력을 드러내기도 하고, 권혁수에게 매달려있는 모습은 폭풍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섹시하게 세차하는 모습은 남자들의 로망을 제대로 저격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동명의 영화를 패러디한 '티파니에서 아침을' 코너에서는 티파니의 매력이 절정에 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다나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