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릭남 "'1가구 1에릭남', 감사이자 부담"


입력 2016.05.27 12:19 수정 2016.05.27 14:45        부수정 기자
tvN 새 예능 '아버지와 나'에 출연하는 에릭남이 '1가구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아버지 반응을 공개했다.ⓒtvN tvN 새 예능 '아버지와 나'에 출연하는 에릭남이 '1가구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아버지 반응을 공개했다.ⓒtvN

tvN 새 예능 '아버지와 나'에 출연하는 에릭남이 '1가구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아버지 반응을 공개했다.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에릭남은 "이런 수식어가 붙어서 감사한데 부담스럽다"고 말문을 열었다.

에릭남은 "수식어에 대해 아버지, 어머니와 얘기한 적은 없다. 부모님께서 얼굴이 알려져 있고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니까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에릭남은 또 "부모님이 댓글이나 팬 커뮤니티를 자주 보시더라. 봤다고 하시는데 '1가구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에 대해선 특별한 언급은 없었다. 이번 여행에서 아버지께서 분량을 걱정하시기도 했는데 현재 방송을 기다리고 계시다"고 설명했다.

tvN '아버지와 나'는 연예인 아들과 평범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들이 아버지와 함께 보내는 낯선 시간을 통해 평범한 부자 관계를 보여준다. 남희석, 추성훈, 김정훈, 윤박, 에릭남, 로이킴, 바비 등이 출연한다. 2일 오후 11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