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UFC 맥그리거, 메이웨더와 맞붙을 가능성은?


입력 2016.05.26 16:43 수정 2016.05.26 16:44        데일리안=스팟뉴스팀
맥그리거vs메이웨더 ⓒ 맥그리거 인스타그램 맥그리거vs메이웨더 ⓒ 맥그리거 인스타그램

‘복싱 천재’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39,미국)와 UFC 페더급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27,아일랜드)가 세기의 대결을 벌인다는 설이 제기됐다.

영국 일간지 ‘더 선’은 7일(한국시각)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10억 달러 매치가 성사 직전에 와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더 선은 “프로복싱 역사상 가장 위대한 메이웨더가 오는 여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맥그리거와 싸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더 선은 "대전료에 관해 양 측이 합의를 목전에 두고 있다. 몇 주 내로 공식 발표할 가능성이 크다"고 예상했다.

둘이 싸우게 된 계기에 대해 더 선은 한 소식통을 인용했다. 지난해 5월 맥그리거의 인터뷰가 발단이라고 언급한 것.

당시 맥그리거는 남성잡지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메이웨더를 만나면 30초 안에 쓰러뜨릴 있다"며 "복싱 선수의 다리를 잡으면 어떻게 될까. 보아뱀처럼 메이웨더를 칭칭 감은 뒤 질식하는 데 30초도 안 걸릴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다.

맥그리거는 또 지난해 7월 미국 토크쇼에 출연해 '메이웨더와 복싱 대결을 벌이고 싶은가'란 질문에 "1억8000만 달러(한화 약 2000억원)를 받고 링 위에서 춤추는 일을 누가 마다하겠나?"면서 "메이웨더가 UFC로 올 가능성은 거의 없다. 내가 메이웨더와 권투로 맞붙을 의향은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에 대해 UFC 사장 데이나 화이트(47·미국)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맥그리거와 메이웨더가 싸울 가능성은 없다”고 소문을 일축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