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호나이스뷰티 "진생베리로 동안 피부를..."


입력 2016.05.26 15:09 수정 2016.05.26 15:17        김유연 기자

인삼뿌리보다 15배 많은 진생베리의 사포닌 성분 함유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제품 사진. ⓒ청호나이스뷰티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제품 사진. ⓒ청호나이스뷰티

청호나이스뷰티가 피부탄력의 대표주자 진생베리와 맑고 깨끗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주는 인삼발효수가 합류 된 멀티 스킨케어 제품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4월 초 출시된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제품은 붉은 인삼열매인 진생베리와 베이지색상의 건강한 인삼을 뜻하는 합성어로, 인삼의 열매부터 뿌리까지 모두 함유돼 피부의 건강을 되찾아 준다는 의미가 부여돼 있다.

실제로 이 제품에는 인삼뿌리 보다 15배 많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돼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인삼발효수에 다량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건강하고 맑은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 청정바다에서 온 마리안티톡신 안티폴루션 성분은 오염된 환경의 초미세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완두콩 발효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리듬에 맞게 보습시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권일만 청호나이스뷰티 상무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의 경우 항노화,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각종 영양공급 및 보습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어 출시 한 달만에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했다"면서 "타사 진생베리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용량,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품 출시 기념으로 청호아니스뷰티 홈페이지에서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 4종세트 구매 시 홍삼액기스 진심미 맑은 홍삼 제품 증정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