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믹 뮤지컬 '보카피플' 또 온다…소름 돋는 모험


입력 2016.05.26 17:27 수정 2016.05.27 21:35        이한철 기자
코믹 뮤지컬 '보카피플'이 내한공연을 갖는다. ⓒ 지니콘텐츠 코믹 뮤지컬 '보카피플'이 내한공연을 갖는다. ⓒ 지니콘텐츠

지난해 첫 내한공연 무대에 오르며 한국 관객들을 보카피플의 매력에 빠트렸던 코믹 뮤지컬 '보카피플'이 2016년 6월, 다시 한국을 찾는다.

하얀 몸에 빨간 입술이 매력적인 보카행성에서 온 외계인 보카피플은 순도 200% 목소리로만 꾸며내는 아카펠라 뮤지컬이다. 8명의 목소리만으로 악기와 사물과 세상의 모든 소리를 만들어내는 그들의 신비한 음성은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전혀 새로운 소름 돋는 음악적 모험을 보여주는 이들은 마돈나, 레이디가가, 마룬5, 마이클잭슨 등 귀에 익숙한 팝송에서부터 재즈, 팝, 펑키,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70여곡을 코믹한 연기와 함께 노래한다.

또한 공연 중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를 펼쳐 아티스트와 관객이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는 뮤지컬이다.

지난해 첫 내한공연 이후 빗발치는 앙코르 요청으로 연말 9개 도시 전국투어를 돌만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보카피플이 2016년 6월 한국 투어 공연의 개막을 알렸다.

초여름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보기 딱 좋은 코믹 뮤지컬 보카피플은 '지루할 틈 없는 신나는 공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는 공연' '관객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공연' '꼭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계단형의 좌석을 탈피해 관객들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2016 코믹 뮤지컬 보카피플 내한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고, 공연 소식은 제작사 지니콘텐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업데이트 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