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이양, '운빨로맨스' 깜짝 등장…황정음과 무슨 사이?


입력 2016.05.25 11:42 수정 2016.05.25 11:43        스팟뉴스팀
레이양이 '운빨로맨스' 카메오로 등장한다. ⓒ토비스미디어 레이양이 '운빨로맨스' 카메오로 등장한다. ⓒ토비스미디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연출 김경희·극본 최윤교)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레이양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레이양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운빨로맨스'에 깜짝 등장해 황정음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정음과의 호흡은 MBC '그녀는 예뻤다'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레이양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첫 방송되는 MBC '운빨로맨스'에 깜짝 등장합니다. 짧은 분량이라서 자리를 비우시면 놓치실 수 있으니 꼭 본방사수해 주세요"라는 애교 섞인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레이양은 몸매가 드러나는 탱크톱 스타일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활짝 웃고 있다. 특히 포토샵을 전혀 하지 않은 100%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군살없이 매끈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피트니스 전문가 레이양은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과 엠넷 '프로듀스 101' 참가자들의 바디 멘토로 활약했다. 또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 MBC '나혼자 산다','​복면가왕', KBS '비타민'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져 온 레이양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채널A '닥터 지바고'의 새MC로 발탁됐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