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운빨로맨스' 김경희 PD "씨제스 대표와 친분 없어"


입력 2016.05.25 15:30 수정 2016.05.25 18:01        이한철 기자
'운빨로맨스' 김경희 PD가 캐스팅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 MBC '운빨로맨스' 김경희 PD가 캐스팅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 MBC

'운빨로맨스' 김경희 PD가 한 소속사 배우들을 집중 캐스팅한 것과 관련해 해명했다.

김경희 PD는 25일 상암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끼워팔기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 "우연히 그렇게 됐을 뿐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아무런 친분이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운빨로맨스'에는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 등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가 대거 캐스팅돼 논란이 됐다.

이에 대해 김경희 PD는 "황정음은 로맨스 코미디 섭외 1순위라고 생각한다. 러브콜을 보내고 선택을 기다리는 상황이었고, 류준열 역시 제작진 섭외 1순위여서 소속사에 계속 러브콜을 보냈다. 공교롭게 같은 소속사여서 우리로서는 한 군데만 보내면 되니까 수월한 측면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이청아에 대해선 "전략적 캐스팅"이라며 "기존에 봤던 역할과 상당히 다르다. 서민형 여주인공을 많이 했는데 이번엔 부족함 없이 자란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한편,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황정음과 류준열을 비롯해 이청아, 이수혁, 나영희, 기주봉, 정상훈 등이 출연하며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