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남은행, 경남BC카드 놀이공원 및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5.24 19:49 수정 2016.05.24 19:51        배근미 기자

경남ㆍ부산 주요 지역 놀이공원과 테마파크 입장권 할인…실적과 횟수 제한 없어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놀이공원·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놀이공원·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놀이공원·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남BC카드 이용객들은 경남·부산 관내에 위치한 삼정더파크동물원, 부산아쿠아리움, 거제씨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과 테마파크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삼정더파크동물원는 올 연말까지 입장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부산아쿠아리움은 내년 3월까지 입장권을 3000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거제씨월드는 내년 4월 말까지 입장료와 카약, 인카운터, 스윔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에 대해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나선 모든 놀이공원과 테마파크는 동반 1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경남BC카드의 이번 입장료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과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예경탁 부장은 "경남BC카드가 더 많은 이용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것"이라며 "경남BC카드의 알찬 혜택을 보다 많은 지역민들이 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