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더블할인 멤버십’ 누적 이용건수 50만 돌파


입력 2016.05.16 13:57 수정 2016.05.16 14:01        이호연 기자

31일까지 이용 후기 이벤트 진행

멕북 에어 등 다양한 경품 증정

KT의 멤버십 서비스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이용건수 50만건을 넘었다. ⓒ KT KT의 멤버십 서비스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이용건수 50만건을 넘었다. ⓒ KT

KT는 지난 달 15일 출시한‘더블할인 멤버십’서비스가 선택형 멤버십의 새로운 장을 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로 한 달 만에 누적 이용건수가 50만건을 넘으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T에 따르면 고객은 특별한 날에 이벤트를 위해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이용중이다. 어린이날과 임시 공휴일에는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로 롯데월드를 찾아 본인은 70%,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받은 고객이 많았다.

또 외식을 위해 아웃백과 미스터피자를 찾아 각각 30%, 40%(VIP기준)로 평소 대비 2배 할인을 받았다. 또 어버이날을 앞두고는 가족 파티, 선물 등을 위해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 30% 할인을 받은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롯데월드를 찾은 경우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해 본인은 70%, 동반 3인은 40%의 할인을 받으면 원래 요금 대비 총 91,200원을 아낄 수 있어 혜택의 체감이 크고 만족도가 높다.

세대별 이용 행태를 보면 20대는 연인, 친구끼리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한 영화관 CGV와 미스터피자에서 많은 이용을 하고 있고, 반면 40대는 가족과의 시간을 위한 장소로 아웃백과 롯데월드에서 사용중이다.

KT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 이용 후기를 통한 경품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하고 KT 멤버십 앱 및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 (http://olleh.com/pv3q (웹), http://olleh.com/14pt (모바일))를 통해 응모하거나,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kt더블할인멤버십’ 해시 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멕북 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선호 브랜드인 스타벅스와 KT 멤버십 VIP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멤버십 VIP초이스 무료 아메리카노(S) 이용 시 아메리카노(S) 한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KT 멤버십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그랜드오픈일인 5월 18일에 맞추어 KT 멤버십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을 제공하는 제휴를 체결하여 다양한 분야의 멤버십 혜택을 넓히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웹http://olleh.com/mqog , 모바일http://olleh.com/x8xg )이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