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제훈, 일일 미소지기 출격…극장 마비사태


입력 2016.05.06 16:24 수정 2016.05.06 16:25        스팟뉴스팀
이제훈이 극장 일일 미소지기로 등장했다. ⓒ CJ엔터테인먼트 이제훈이 극장 일일 미소지기로 등장했다. ⓒ CJ엔터테인먼트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의 이제훈이 일일 미소지기로 나서 관객들과의 깜짝 만남을 가졌다.

이제훈은 5일 관객들을 위한 일일 미소지기로 깜짝 변신했다.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의 릴레이 무대인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CGV일산에서 일일 미소지기 이벤트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것.

연휴 첫날인 5일 CGV일산은 새벽부터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이제훈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듯 이제훈은 성심 성의껏 티켓발권을 돕는 것은 물론 좌석 선택에 대한 친절한 안내와 할인카드까지 챙기는 꼼꼼하고 자상한 면모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관객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들었을 뿐만 아니라, 악수와 손깍지 등 따뜻한 스킨십까지 나누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이날 이벤트에서 매표와 동선 안내를 도와주는 미소지기들 역시 영화 속 탐정 홍길동의 트레이드 마크인 중절모와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일일 미소지기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의 이제훈은 김성균, 고아라, 조성희 감독과 함께 남은 연휴 기간에도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찾아가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