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사' 동반 입대 현장사진…지금부터 운명공동체


입력 2016.05.03 23:50 수정 2016.05.04 00:31        스팟뉴스팀
'진짜사나이' 입대 사진이 공개됐다. ⓒ MBC '진짜사나이' 입대 사진이 공개됐다. ⓒ MBC

'진짜 사나이' 동반 입대 특집 멤버들의 훈련소 사진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2일 오전 강원도 철원에있는 모 사단의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훈련병 생활을 시작했다.

의외의 절친으로 화제가 된 레전드 스포츠 스타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와 농구계 황태자 우지원, 무명 시절부터 함께 배우의 꿈을 키워 온 류승수-조재윤,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함께하며 동고동락한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외국인 멤버 잭슨-뱀뱀, 그리고 개그계를 대표하는 쌍둥이 개그 형제 이상호-이상민까지. 이들은 사복에서 전투복으로 환복 후 완벽한 훈련병으로 변신했다.

이번에 입소한 8명은 실제로 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동반 입대'를 체험하게 된다. 이는 절친한 사이 이거나 형제가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이들은 강원도 철원에 있는 모 사단의 신병교육대에서 신병교육을 받고서 기갑부대로 이동해 자대 배치를 받게 될 예정이다. 이들은 자대 배치 이후에 최신형 전차와 장갑차를 주력 무기로 하는 첨단 전차대대에서 '진짜 사나이' 사상 역대급의 스케일이 될 훈련을 받게 될 예정이다.

운명 공동체로 환상의 전우애를 보여줄 '일밤-진짜 사나이' 동반 입대 특집은 5월 중순 방송 예정이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