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또 오해영' 전혜빈, 실루엣부터 예뻤던 첫 등장


입력 2016.05.03 11:13 수정 2016.05.03 11:13        스팟뉴스팀
'또 오해영' 전혜빈이 화제다. tvN 방송 캡처. '또 오해영' 전혜빈이 화제다. tvN 방송 캡처.

'또 오해영' 전혜빈이 에릭의 과거 여자친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일 첫 방송 된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두 '오해영'이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에릭 분)과 얽히게 되며, 미필적 고의에 의해 세 사람의 인생이 꼬여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이다.

전혜빈은 '또! 오해영'에서 외모부터 능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오해영 역을 맡았다. 그는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처를 가진 캐릭터로, 두 '오해영'과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일어나는 모든 사건의 원인을 제공하는 중요한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첫 만남의 긴장감, 설렘부터 이별 직전의 차가움과 싸늘함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러블리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해 남심을 녹이고 있다.

첫 방송에서 전혜빈은 에릭의 회상 장면으로 짧은 순간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눈길이 가는 미모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전혜빈은 짧은 장면 속에서도 존재감을 나타내며 사건의 개연성이 되는 역할답게 드라마의 전방위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