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딜라이브 ’스타존’ 신설로 VOD 콘텐츠 특화


입력 2016.05.03 11:01 수정 2016.05.03 11:04        이호연 기자

3일부터 UI/UX 완전개편, 2편의 CF도 함께 선봬

'스타존' 메인 화면. ⓒ 딜라이브 '스타존' 메인 화면. ⓒ 딜라이브

딜라이브 케이블 방송은 3일부터 새로운 컨셉의 UI와 UX를 선보이면서 ‘스타존’ VOD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딜라이브의 UI/UX는 메인 화면 및 컬러를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넣어 화사한 느낌으로 변경됐으며, 메인메뉴를 비롯 옵션메뉴, 정보영역 등을 효율적 배치해 고객들이 각종 메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날씨 정보와 쿠폰/할인권/TV포인트 등의 현황을 롤링형태로 노출시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했다.

또 하나의 특징은 메인화면 하단에 배치한 ‘생활 편의’ 애플리케이션(앱)이다. 딜라이브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생활 편의 앱에는 포장이사, 가사도우미, 베이비시터 등 생활에 밀접한 제휴업체들을 소개해 딜라이브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딜라이브 UI/UX개편의 핵심은 ‘스타존’ VOD카테고리 신설이다.

딜라이브의 계열사인 IHQ,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스타들의 관련 영상만을 모아 딜라이브만의 킬러콘텐츠로 활용한다. 스타들의 콘서트 영상, 뮤직 비디오 제작 영상 등을 비롯해 콘서트 티켓, 애장품 등 상품 판매 카테고리도 제공해 팬들의 니즈도 충족시킬 예정이다.

새로운 UI/UX는 클라우드 방식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별도의 셋탑박스 교체 없이 재부팅을 통해 모든 HD 셋탑박스에 적용된다.

이 같은 딜라이브의 UI/UX 개편은 올해부터 시작된 가입자 증가추세에 맞춰 가입 고객들에게 기존의 서비스에서 보지 못했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스타존 런칭 기념 이벤트로 스타존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 30만원을, 2등 2명에게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 20만원, 3등 7명에게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 10만원 등 경품을 선물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