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혜연 파란만장 인생사…'웃음 뒤 숨겨진 과거'


입력 2016.05.02 11:59 수정 2016.05.02 12:00        김명신 기자
가수 김혜연의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됐다. MBC 사람이 좋다 캡처 가수 김혜연의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됐다. MBC 사람이 좋다 캡처

가수 김혜연의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 출연, 뇌종양 투병부터 빚보증으로 인해 소녀가장으로 살았던 시간들을 고백했다.

김혜연은 6년 전 셋째 출산 후 뇌종양 투병을 했다. 김혜연은 “유서를 써놓고 그때부터 평소처럼 티 안 내고 정말 열심히 활동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김혜연은 “그러던 중 병원에서 혈관을 찾았다고 전화가 왔다”며 “혈관을 찾으면 약물치료도 받고 식이요법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고 했다. 수술 안 해도 된다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김혜연은 이후 넷째 도우를 낳은 뒤 기적처럼 종양이 사라졌다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됐다고 한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다둥이 엄마로 임신 9개월 차까지 행사를 뛰어다녔던 김혜연은 결혼 이전부터 악착같이 일만 하는 워커홀릭이었다.

김혜연은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했다. 내가 가수 활동 하면서 흩어졌던 가족이 함께 살기 시작했다”며 “엄마 아빠가 오지랖도 넓고 남의 빚보증도 많이 섰다. 내가 열심히 살았던 이유 중 하나”라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뭉클케 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