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한화, '찾아가는 드림스쿨' 행사 진행


입력 2016.05.01 10:59 수정 2016.05.01 11:15        이홍석 기자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대상

모의면접과 취업특강 진행 등 실질적인 정보 제공

(주)한화 임직원이 지난달 29일 충남 아산사업장에서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모의면접과 취업특강 등을 함께 하는 ‘찾아가는 드림스쿨’을 진행하고 있다.ⓒ(주)한화 (주)한화 임직원이 지난달 29일 충남 아산사업장에서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모의면접과 취업특강 등을 함께 하는 ‘찾아가는 드림스쿨’을 진행하고 있다.ⓒ(주)한화
(주)한화 임직원 봉사자들은 지난달 29일 충남 아산사업장에서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드림스쿨’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모의면접 기회 등을 제공,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실전같은 모의연습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모의면접은 (주)한화 사업장장 및 팀장들이 직접 면접관으로 참여했으며 진행 방식도 실제 기업 인성면접과 동일하게 이뤄졌다. 취업특강에서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피드백, 면접 노하우에 관한 강의를 진행하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했다.

이은광 (주)한화 아산사업장장은 “우리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향후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주)한화는 앞으로도 지역 고등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비전강연, 이미지 컨설팅 등 청소년 진로 개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