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구 "김지원 군복 첫 촬영, 촬영장 초토화"


입력 2016.04.13 07:25 수정 2016.04.13 07:48        스팟뉴스팀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진구가 김지원에 대해 언급했다.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화면 캡처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진구가 김지원에 대해 언급했다.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화면 캡처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진구가 김지원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는 진구가 출연해 '태양의 후예' 이야기들을 들려줬다.

진구는 김지원의 첫인상에 대해 "음료 광고 때 좋게 봐서 저 친구를 우리 사무실로 캐스팅해야 된다고 할 정도로 통통 튀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보니 진지하고 멋진 성인 여성이었다"고 말했다.

진구는 "내가 생각하는 윤명주는 키가 크고 글래머러스한 여군 군복이 잘 어울리는 여성이었다. 지원 씨가 왔길래 이 친구가 그런 모습을 소화할 수 있을까 했다. 지원 씨가 군복을 입었을 때 모든 남자 스태프들을 초토화시켰다. 정말 예뻤다"고 설명했다.

진구는 또 "지원이와 12살 차이인데 말이 잘 통해서 둘이 연기할 때 호흡이 잘 맞았던 거 같다. 지금 생각해보니 나이 차이가 있어서 서로의 이야기를 잘 들어줬던 것 같다.

진구는 "지원아, 수고 많았고 다음 작품에서는 더 자유롭게 놀았으면 좋겠다"며 영상편지를 띄웠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