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 신규 편집샵 '오피셜 홀리데이' 내달 런칭


입력 2016.03.17 11:39 수정 2016.03.17 11:40        김영진 기자

'쿤 위드어뷰'정리 이후 신규 프로젝트...국내 디자이너 중심의 편집샵

애경그룹 유통부문의 AK플라자가 다음 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신규 편집매장 '오피셜 홀리데이'를 런칭한다. ⓒ이상재 AK플라자 패션사업본부장 인스타그램 애경그룹 유통부문의 AK플라자가 다음 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신규 편집매장 '오피셜 홀리데이'를 런칭한다. ⓒ이상재 AK플라자 패션사업본부장 인스타그램
애경그룹 유통부문의 AK플라자가 다음 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신규 편집매장을 선보인다. 이 신규 편집매장은 가로수길 특성을 감안,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AK플라자는 다음 달 신사동 가로수길 '쿤 위드어뷰'가 있던 자리에 '오피셜 홀리데이(OFFICIAL HOLIDAY)'를 신규 런칭한다. AK플라자는 얼마 전 '쿤 위드어뷰'의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 이를 정리하고 신규 프로젝트로 '오피셜 홀리데이'를 준비한 것이다.

'오피셜 홀리데이'는 '쿤' 편집매장을 만들었던 이상재 AK플라자 패션사업본부장(상무)이 직접 챙기고 있다.

기존 쿤이 수입 브랜드 위주였다면 '오피셜 홀리데이'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제품 위주로 선보이며 트렌디한 브랜드를 발 빠르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또 패션 브랜드 뿐 아니라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로 알려진 '스텀프타운커피'도 '오피셜 홀리데이'에 입점한다.

AK플라자는 지난 2011년 '쿤'을 인수해 패션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이후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심의 '쿤 위드어뷰'를 런칭해 신사동 가로수길과 AK플라자 분당점 등에 오픈했다. 향후 '오피셜 홀리데이' 역시 가로수길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정하고 AK플라자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다음 달 가로수길 쿤 위드어뷰가 있던 자리에 오피셜 홀리데이 오픈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