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롯데관광과 온라인 여행박람회 MOU 체결


입력 2016.03.07 09:30 수정 2016.03.07 09:34        임소현 기자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140개 전용상품 티몬에 공급

티몬 이강준 멀티비즈그룹장(왼쪽)과 롯데관광 최영진 영업본부장이 4일 대치동 티몬 본사에서 온라인 여행박람회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티켓몬스터 티몬 이강준 멀티비즈그룹장(왼쪽)과 롯데관광 최영진 영업본부장이 4일 대치동 티몬 본사에서 온라인 여행박람회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티몬은 롯데관광개발과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공동 진행키로 하고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은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하고 140여개의 전용상품을 티몬에 공급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은 동남아와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등 모든 인기 해외여행지를 망라하며 특가상품은 물론 패키지와 자유여행 각각의 특색을 살린 상품들도 대거 선보이게 된다.

여행박람회는 기존에 진행하던 기획전 수준에서 벗어나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고객입장에서는 여행관련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고, 특히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오프라인과 비교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최근 들어 각광 받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크루즈여행과 광화문 동화면세점 등으로 오프라인 여행에 강점이 있는 롯데관광과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시스템 구축으로 온라인 여행의 강자로 나아가고 있는 티몬이 서로의 강점을 적극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몬의 해외여행 부문은 14년 대비 15년 거래액이 100% 이상 늘어나며 온라인 여행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실시간으로 항공권 및 전세계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 여행상품은 물론 유명관광지들의 입장권까지 할인 판매해 자유여행을 즐기는 젊은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켓몬스터 이강준 멀티비즈그룹장은 "여행의 중심이 온라인 및 모바일로 옮겨오는 가운데 온오프라인에서 각자 강점이 있는 양사가 여행박람회를 함께 준비하게 돼 기쁘다"며 "내실 있는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