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건국대 신입생 0T서 음란행위, 학생회 사과


입력 2016.02.28 10:37 수정 2016.02.28 11:44        스팟뉴스팀

성적 수치심 느껴지는 게임 진행해

건국대의 한 단과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에서 성적 수치심이 느껴지는 게임이 진행돼 논란이 일었다.

지난 26일 오후 8시35분쯤 자신을 건국대 16학번이라고 소개한 새내기 학생은 페이스북 건국대 익명 게시판에 “대학생들은 원래 이렇게 노는 건가요, 제가 너무 보수적인 건지 궁금하다”며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는 신입생 OT 현장에서 ‘25금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통해 성행위를 묘사하는 동작을 취하는가 하면, ‘방팅’에서 술게임을 진행해 모르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무릎에 앉고 껴안는 등의 행위를 반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막말로 내가 장난감도 아니고, 강요는 아니었지만 안 하기에는 너무 눈치가 보이는 상황이었다. 모르는 사람과 껴안고 그러는게 정말 싫었다. 대학생들은 원래 이렇게 노는 건가”라고 올렸다.

해당 글이 논란이 일자 해당 단과대학 학생회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사과문을 게재했다.

27일 새벽 단과대학 학생회는 "게임 진행 중 자극적인 단어를 제시해 성적 수치심이 들 수 있었음을 인정한다”면서 재학생 관리 소홀 문제와 함께 사과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사과문에서 “OT의 모든 부분을 관리·감독에 관리소홀 문제가 불거진 점을 사과드린다”며 “선후배간 친목도모는 강요된 부분은 아니었지만 신입생 입장에서는 분위기만으로도 충분히 강요가 될 수 있었다는 점을 양지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