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직장인신용대출 사업자·무직자도 가능, 안심 상담


입력 2016.02.27 15:02 수정 2016.02.26 19:34        스팟뉴스2
ⓒIBI캐피탈 ⓒIBI캐피탈
최근 국내 가계 소득이 소폭 늘은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오히려 소비지출을 줄여 흑자액은 늘어났다고 한다. 하지만 이 흑자액의 사용이 부채 원금 상환 등으로 사용 됐을 가능성이 크다. 불황형 흑자가 지난 해 보다 더 심화되면서 좀처럼 경기가 회복되지 않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의 경우 변화 대응에 취약하며 개인사업자들의 경우 대기업의 골목상권 진출 등으로 피해가 막대하다고 한다. 장시간 노동에도 불구하고 월 평균 100만원 미만의 순이익을 내는 경우도 있으며, 적자 또는 무수입인 소상공인들도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과반수가 넘는 소상공인들이 생활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노후대비 또한 취약한 상황이다. 이 같은 상황에 지원 정책이 필요하다는 말들도 나오고 있지만 현실적인 대책이 적용되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당장 필요한 생활비 마련도 힘들어지는 경우 사업자신용대출, 직장인신용대출로 발걸음을 하는 이들이 증가했다. 대출을 알아보는 경우 금리, 한도, 조건 등을 따져보는데 누구나 낮은 금리로 이용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낮은 금리를 이용할 시에 까다로운 조건들이 걸려있어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부결이 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금리 부분에서 은행권 대출금리가 가장 낮은 걸로 확인되는데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4대보험 가입 직장인이어야 하고, 소득과 재직 증빙은 물론 신용등급도 확인 후 이용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 현황이 있거나 카드금 등의 연체로 신용등급이 낮아진 경우,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신규사업자, 저신용직장인 등은 은행권대출을 이용하는데 한계가 따른다. 하지만 캐피탈 쪽으로 알아 볼 경우 다양한 상품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도 아무 업체를 이용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확인을 해야 한다.

올바른 사업자등록번호와 법정이자율 등을 정확히 확인해야하고 이자 외 추가비용이 있는지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등의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

수많은 업체들 중 “IBI캐피탈”은 위에서 언급한 불법업체 의심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정식 등록된 업체이다. 주부대출, 무직자저신용대출, 저신용직장인대출, 사업자신용대출 등이 가능한 ‘평생나눔론’, 기대출이 많아도 이용 가능한 ‘파워드림론’,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등이 가능한 ‘모아자립론’ 이라는 3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상담 또는 이용을 하려면 전문상담원과의 통화가 가장 처음 이루어져야하고, 대출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아 제출을 하면 대출여부에 관한 심사가 이루어진다. 승인결과가 나오고 계약서를 작성하면 입금이 이루어지는 형식이다.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상담신청, 한도조회는 모두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개인정보들은 안전하게 보호되며 어디에도 노출되거나 기록이 남지 않는다.

주부대출, 무직자무서류대출, 여성대출, 저신용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직장인당일대출, 파산면책자대출, 9등급대출, 연체자대출, 사건번호대출, 소상공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신용회복중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생활비대출, 창업자금대출, 법인사업자대출, 저금리직장인대출,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등에 대해 더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IBI캐피탈로 무료상담을 받으면 신속히 확인할 수 있다.(전화:1661-3390)(온라인:http://ibicapital.co.kr)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