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재중, 여심 강탈 심쿵 미공개 컷


입력 2016.02.26 10:23 수정 2016.02.26 10:26        스팟뉴스팀
김재중 미공개 컷이 화제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재중 미공개 컷이 화제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의 미공개 사진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http://me2.do/FfzYAs88)을 통해 김재중의 정규 2집 'NO.X'의 이모저모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은 사진은 물론 포스트에서만 공개된 여심 사로잡는 김재중의 미공개 사진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재중의 새 앨범 'NO.X' 녹음실 모습부터 앨범 내지 사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등이 담겨 있다. 특히, 홀로그램 콘서트를 위한 촬영 과정을 담은 미공개 사진도 공개되어 팬들의 반응이 더욱 폭발적인 상황.

김재중의 미공개 컷을 접한 팬들은 "홀로그램 준비 이렇게 열심히 하고 갔구나, 고마워", "미공개 컷마저 심쿵! 어디로 보나 완벽한 비주얼", "앨범 준비 과정 풀로 보니까 엄청 대단하다는 생각 든다", "사진 모아보니 그냥 비주얼 올킬!", "홀로그램 비하인드 보니까 얼른 서울 공연 만나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는 현재 온, 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