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직장인신용대출 사업자도 가능, 개별대출상담


입력 2016.02.24 00:04 수정 2016.02.24 10:13        스팟뉴스2
ⓒ오케이머니론 ⓒ오케이머니론
새해가 밝아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되지만 고령화, 청년실업, 다수의 비경제활동인구, 고용형태에 따른 임금격차 등 올해 한국 경제를 위협하는 위험요인들로 대다수의 직장인들은 소망보단 걱정이 앞서는 것이 사실이다. 올해 들어 직장인들의 근심을 깊어지게 하는 큰 원인 중 하나가 ‘갈수록 치솟는 물가’이다. 더불어 취업, 이직실패, 연봉 동결, 승진 실패 등의 이유들이 연이어 나타났다.

이렇듯 불안한 경제상황 속 불시에 필요한 목돈에서 평소에 필요한 생활비까지 원활한 자금마련을 위해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을 접수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찾아간다고 모두가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재직기간, 기대출 여부 등을 철저히 파악하는 편이라 이에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승인 거절되는 이들이 대다수다. 실제로 부푼 마음을 안고 찾아간 은행에서 부결이라는 결과로 이도저도 못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다.

하지만 이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OK머니론 이라면 지금 안고 있는 고민들을 안전하게 덜 수 있다. 인터넷은 물론 전화로 24시간 언제든 1:1 비밀상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궁금증 발생 시 상담만 받아 보는 것도 괜찮다. 본인이 직장인이라도 다양한 개인별 상황에 따른 별도의 대책들이 있어 상담은 필수다. 이 과정에 상담수수료는 전혀 없으며, 불필요한 추가금액 또한 요구하지 않는 정식등록업체로 이용 중인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우대금리 및 높은 한도혜택, 본인한도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한도조회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한도미리조회시스템은 조회기록사실이 전혀 남지 않고, 신용등급변동도 발생되지 않으니 이용 전 미리 확인해보면 된다.

OK머니론 소득이 낮은 직장인, 여성, 무직자, 주부,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 저신용자, 개인사업자 등을 위한 넓은 스펙트럼의 혁신상품들을 중심으로 전문 담당자의 ‘다양한 고객상황 맞춤상담’의 폭넓은 노하우가 합쳐져 대출상담에서 입금까지 빠른 속도와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고 있다.

OK머니론은 이미 다양한 고객들이 거쳐 간 이력을 중심으로 그간의 경험과 노력으로 다져진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최적의 관리체계를 구축해왔다. 물론 비교적 높은 한도를 선보이기 위해 현재도 발 빠르게 노력중이며 융통성 있는 고객관리를 통한 안전정보 보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주부대출, 무직자신용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신규사업자대출, 저금리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대환대출조건, 무직자소액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저신용자대출, 생활비대출, 인터넷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무직자무서류대출 금리, 한도, 조건 등 본인이 속한 상황을 상담(상담전화:1899-2904) 받은 이후 접수(홈페이지: http://www.okmoney.kr) 하면 된다.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