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돌아와요 아저씨' 이민정, 독보적 미모…애엄마 맞아?


입력 2016.02.14 14:00 수정 2016.02.14 11:29        부수정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2년 만에 안방에 복귀하는 이민정이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2년 만에 안방에 복귀하는 이민정이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2년 만에 안방에 복귀하는 이민정이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민정은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둔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김영수(김인권)의 아내이자 아름다운 외모와 바지런한 성격으로 시아버지 봉양은 물론 알뜰하게 가정을 꾸리는 살림꾼 신다혜 역을 맡았다.

신다혜는 남편 김영수가 죽은 후 백화점 파트 알바로 생활전선에 뛰어들게 되면서, 같은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옛 애인 정지훈(윤박)과 점장 이해준(정지훈) 사이에서 묘한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14일 홍보사가 공개한 사진에서 이민정은 단아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제작사 측은 "대본과 캐릭터 연구에 힘 쏟으며 누구보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이민정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시다 지로의 소설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한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에서 다시 돌아오는 '역송체험'을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린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