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날두 vs 메시, 지단 감독의 생각은?


입력 2016.02.13 09:17 수정 2016.02.13 09:17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언론과의 인터뷰서 호날두에 대한 애정 드러내

제자 호날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지단 감독. ⓒ 게티이미지 제자 호날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지단 감독. ⓒ 게티이미지

역시 팔은 안으로 굽었다.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제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세기의 라이벌로 꼽히는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보다 앞선다는 평가를 내렸다.

지단은 최근 ‘레코드 멕시코’와의 인터뷰서 “호날두는 단연 최고다. 많은 사람들이 호날두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내가 아는 그는 정말 좋은 사람이다”고 말했다.

호날두가 최고인데 반해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는 좋은 라이벌 관계로 한정했다.

지단은 “메시는 호날두의 훌륭한 라이벌이다. 이런 경쟁 관계는 세계 축구계에 굉장한 볼거리다”며 “팬들 역시 이들이 함께 활약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호날두는 올 시즌 라 리가에서 19골을 터뜨려 선두 루이스 수아레스(20골)를 한 골 차로 바짝 뒤쫓고 있다. 반면 메시는 초반 부상 악재 속에 12골에 머물며 득점만 놓고 보면 호날두에 뒤져 있다. 그러나 2015 FIFA(국제축구연맹) 발롱도르는 메시가 차지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