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재중 2집 '녹스' 베일 벗었다…다채로운 12트랙


입력 2016.02.12 10:21 수정 2016.02.12 10:31        이한철 기자
김재중 2집 '녹스'가 공개됐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재중 2집 '녹스'가 공개됐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녹스)'가 베일을 벗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새 앨범 'NO.X'가 12일 0시 전격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브릿팝·블루스·포스트그런지·하드락·팝펑크·발라드 등 다채로운 12트랙을 담았으며, 이 가운데 김재중은 총 9곡의 작사, 2곡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Love you more(러브 유 모어)'는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그루브의 팝펑크 송. 모든 것을 다 주고 싶고, 매일 사랑한다 말해도 부족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두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이외에도 입대 전 콘서트에서 깜짝 선보였던 'Breathing(브레싱)'과 'Good morning night(굿모닝 나이트)'를 비롯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곡인 '다시 만나지만 다시 만나겠지만', 자작곡 '원망해요' 등이 눈길을 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역동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해 보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해냈다.

한편,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접할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