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국제약, 부모님 명절 선물로 '프라임실크A' 추천


입력 2016.02.05 14:32 수정 2016.02.05 14:39        임소현 기자

누에고치서 추출한 실크아미노산 95% 함유...네이처스비타민샵서 구입 가능

프라임실크 A. ⓒ동국제약 프라임실크 A. ⓒ동국제약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부모님을 위한 설 선물로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고햠량 천연 아미노산 제품 '프라임 실크 A'를 추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라임 실크 A는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18종의 실크아미노산이 95%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청정지역의 누에고치에서 가수분해 방식으로 추출된다.

실크아미노산은 예로부터 원기회복을 위한 천연 단백질 덩어리로 알려져 있으며 피로회복, 기력증강, 노화예방 등에 효과가 있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은 식사를 통해 섭취할 수 있는데, 균형잡힌 식습관이 어려운 현대인들은 프라임 실크 A를 통해 이를 보충할 수 있다.

또한 프라임 실크 A의 실크아미노산은 소화과정 없이 30분 이내에 체내로 90% 이상 흡수되므로, 음식을 통해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보다 더 빠른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18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프라임실크 A는 소화능력이 약한 어르신들이나, 병후 회복기 환자의 체력회복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제품"이라며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고려하고 계신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프라임 실크 A는 20포씩 3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1~2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전국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50여개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고객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