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S25, 모바일 앱 '나만의냉장고' 업그레이드


입력 2016.02.04 09:36 수정 2016.02.04 09:41        임소현 기자

모바일 쇼핑 기능 추가...직접 방문 안 해도 덤 증정 등 모든 혜택 동등

나만의냉장고 결제 순서. ⓒGS리테일 나만의냉장고 결제 순서. ⓒGS리테일

GS25는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를 업그레이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나만의냉장고 기존 기능에 모바일 쇼핑 기능을 추가해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GS25 점포의 인기 행사상품과 추천특화상품을 모바일로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매월 600~700여 종류의 행사상품에 대해 1+1, 2+1, 덤증정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다.

앞으로는 GS25 점포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점포에서 구매하는 것과 똑같이 덤증정, 할인, 적립 등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누리며 인기 행사상품과 추천특화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냉장고에서 구매를 할 경우 미리 등록된 LGU+ 멤버십 15% 할인과 GS&POINT 1% 적립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신용카드, 휴대폰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모바일팝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나만의냉장고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상품뿐만 아니라 증정품까지 앱 보관함에 상품이 보관되고, 언제 어느 점포에서든지 상품을 찾아갈 수 있으며, 보관된 상품을 지인에게 모바일로 선물도 할 수 있다.

또한 GS25는 점포에서 계산을 직접 진행하는 경영주 및 근무자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계산을 할 수 있도록 '삑~' 결제를 도입했다.

삑~ 결제란 기존 각각 따로 진행해야 했던 할인, 적립, 증정품 보관, 결제 절차를 QR코드에 모두 담아 계산 시 QR코드를 한 번만 스캔하면 할인, 적립, 증정품, 결제 등이 자동으로 처리되는 결제방식으로, 3~4단계의 결제를 한 번으로 줄여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GS25는 QR코드 통합결제를 통해 결제를 직접 진행하는 경영주와 근무자뿐만 아니라 결제 시간이 줄면서 고객의 만족감도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GS25는 다음 달 초부터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고객이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는 도시락 예약주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시락 예약주문 서비스를 실시할 경우 고객들은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도시락을 원하는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찾아갈 수 있어 도시락 대량 주문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아울러 GS25는 나만의냉장고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신규로 나만의냉장고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동엽치즈신탕면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동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나만의냉장고 담당자는 "스마트폰은 기계가 아닌 문화이자 생활이 되었고 스마트폰을 이용한 서비스와 쇼핑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에 맞춰 GS25도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행사상품과 추천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나만의냉장고 쇼핑족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와 상품소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