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젠카'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렌터카통합 가격비교


입력 2016.02.04 00:01 수정 2016.02.03 17:47        스팟뉴스2
ⓒ아이젠카 ⓒ아이젠카
최근 자동차리스와 렌터카 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신차리스와 렌터카를 운영하는 10여개 금융회사들이 시장점유율을 놓고 경쟁이 치열하다. 금융회사들이 자체 상품을 개발해 시장을 선점하려 마진을 줄인 기획 상품을 내놓고 있어 소비자들은 이런 기획 상품을 잘 찾아내면 같은 차라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리스와 렌터카는 많은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금융회사들이 손댈 수 없는 상품으로 관련법에 의해 세금을 부과하므로 비교는 소비자 몫이다. 소비자가 관심을 가지고 알아봐야하는 것은 금융회사가 리스와 렌터카중 어느 쪽을 더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지를 알면 좋은 조건으로 차량을 인수 할 수 있다.

자동차회사에서 해주는 특판 가격도 꼼꼼히 비교해봐야 한다. 물론 소비자가 직접 많은 항목을 비교하기에는 쉽지 않다. 이러한 상품을 꼼꼼하게 분석해주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 볼 수 없는 10개회사의 리스와 렌터카 상품을 자동 비교 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렌터카는 취·등록세와 보험료의 부담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휘발유나 디젤. LPG승용차 사용과 손비처리도 가능해 사업자라면 세금 경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다. 과거에는 사업자들의 전유물로만 인식되어 왔던 렌터카가 지금은 개인들도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

렌터카 개인고객들의 이용자 수는 법인이용자 수보다 더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용처리를 위하여 사업자가 많이 이용하던 자동차 렌탈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지면서 그 혜택을 개인고객들도 이제야 누리기 시작하는 분위기다.

지금까지는 렌터카 번호판에 대하여 많은 거부감을 느꼈지만 렌탈 산업이 활성화 되고 작은 물건들까지 빌려 쓰기 시작하면서 렌탈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로 인해 고가인 자동차 렌탈을 합리적인 소비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렌터카는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초기 비용의 여유가 있다면 보증금이나 선수금을 이용하는 것이 월 렌탈료를 줄일 수 있다. 예전 장기렌트카번호판이 ‘허’ 넘버만 허용 될 시기에 많은 소비자들은 기피했지만 ‘하’와‘호’ 번호판이 추가 되고 TV와 같은 대중매체와 대기업 임원들이 이용하면서 인식이 많이 좋아졌으며, 자동차는 부동산처럼 시간이 지난다고 가격이 오르지 않고 감가만 지속되는것에 대한 인식도 한목 하는듯하다.

이로 인해 요즘 현대인들은 자동차를 구매하는 쪽보다는 대여 쪽으로 시선을 돌리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분위기다. 자동차를 구매할때에도 법인 사업자들의 증가폭보다 개인 사용자들의 자동차구매방법으로 가격비교를 통해 자동차렌탈을 선호하기 시작하면서 이용량 증가폭이 높아지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의 발달로 정보가 빠르게 공유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패턴도 빠르게 변화되고 있어 업계에서도 이에 맞춰 빠르게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최대장점은 적은비용으로 자동차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할부 구매나 리스는 계약금이나 보증금이 들어가지 않으면 거의 불가능 할 정도로 빡빡한 심사 기준을 가지고 있지만 자동차 렌탈은 이에 비하여 수월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많은 소비자가 찾는 이유다. 보증금이 필요하여도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가 가능하고 그때 발생되는 수수료는 보증금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부담이 덜하다.

2017년 1월 1일부터 렌터카이용시 LPG 차량을 5년 이용하면 인수가 가능하다는 점은 잔존이 낮아 LPG 차량의 월 대여료가 높았던 부분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더욱 많은 소비자가 찾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으며 롯데렌터카는 이미 LPG 차량의 특별 상품을 내놓고 있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캐피탈사와 렌터카사 총18개업체 특가 통합비교로 최저가견적을 받을 수 있다.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렌터카 자동차회사의 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 중인데 현재 특가 프로모션도 하고 있다. 가격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는 차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아이젠카"는 KT금호렌터카(롯데렌터카),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cnh프리미어,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홈쇼핑렌터카의 리스를 통해 상품을 비교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오토리스와 렌터카 회사의 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 중에 있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트카가격비교 특별 프로모션 중이며 인기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그랜저HG, LF쏘나타, 올 뉴 투싼,스타렉스, 아반떼, 제네시스eq900), 기아자동차(K3, K5, K7,K9 스포티지R, 올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쉐보레(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렉스, 캡티바, 올란도, 다마스, 라보), 르노삼성(SM3네오, SM5노바, SM7노바, QM3, QM5), 쌍용자동차(티볼리, 렉스턴W, 코란도C, 투리스모),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320D, 520D, 730D, 740D, X1, X3, X4, X5, X6), 아우디(A3, A4, A5, A6, A7, A8, Q3, Q5, Q7), 폭스바겐(뉴 비틀, 폴로, 뉴골프, 뉴제타, 파사트, 뉴CC, 페이톤, 티구안, 투아렉), 벤츠(더 뉴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C220, E200, S350), 미니(컨트리맨, 클럽맨),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포드(포커스, 머스탱, 이스케이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보증금없는(무보증)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최저가 특판 가격비교는 아이젠카 홈페이지(http://www.izencar.com/)나 전화번호 1544-6412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