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귀 노홍철 '내 방의 품격', 화기애애 인증샷


입력 2015.12.07 17:17 수정 2015.12.07 17:19        부수정 기자
음주 운전으로 방송을 중단한 노홍철의 복귀작인 tvN '내 방의 품격'에 배우 박건형, 방송인 오상진, 개그맨 김준현이 MC로 나선다.ⓒtvN 음주 운전으로 방송을 중단한 노홍철의 복귀작인 tvN '내 방의 품격'에 배우 박건형, 방송인 오상진, 개그맨 김준현이 MC로 나선다.ⓒtvN

음주 운전으로 방송을 중단한 노홍철의 복귀작인 tvN '내 방의 품격'에 배우 박건형, 방송인 오상진, 개그맨 김준현이 MC로 나선다.

7일 tvN에 따르면 노홍철을 비롯한 네 사람은 공동 MC를 맡아 이날 첫 녹화를 진행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 등이 미소를 짓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MC들은 이날 처음 만나 금방 친해졌다는 후문이다.

'방구석 환골탈태 쇼'라는 부제가 붙은 '내 방의 품격'은 당장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달하는 토크쇼로, 인테리어 고수들을 초대해 재료 구입 방법부터 소품 만드는 법, 리폼하는 법 등을 전한다.

김종훈 CP는 "구체적인 상황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인테리어 노하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라며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의 호흡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