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맞춤견적


입력 2015.12.02 01:00 수정 2015.12.01 17:23        스팟뉴스2
ⓒ아이젠카 ⓒ아이젠카
자동차 장기렌탈(貸與)은 몇 년 동안 차를 빌려 타는 것이다. 사업자를 통해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초기 취급수수료나 차량가격의 7%나 납입해야 하는 취등록세, 보험료나 자동차세뿐만 아니라 개인 자산을 기준으로 하는 각종 세금까지 절감할 수 있으면서도 자가용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국산 및 수입차 장기렌탈(貸與) 가격비교 사이트를 활용해 차를 구입하게 되면 정기적인 차량점검이나 각종 소모품 교환은 물론이고, 손비처리로 인한 절세효과와 LPG차량도 렌트가 가능해 유류비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자가 차 구입보다 훨씬 효율적인 자동차 운용 방법으로 꼽힌다. 하지만 자동차 장기렌탈(貸與)은 렌터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무작정 계약할 경우 적잖은 손해나 다양한 서비스를 놓치게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장기렌탈(貸與)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기존 렌트사들의 경우 수수료만 높이는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소비자가 더 좋은 가격에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데도 이를 이용하지 못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장기렌트카 최저가 비교견적사이트 ‘아이젠카’(http://www.izencar.com/)에서는 원하는 자동차에 대해 여러 가지 방면에서 견적을 받아보게 서비스함으로써 공정하고 신뢰감 높게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렌탈업을 상품으로 설계한 KT렌트카(롯데렌터카)와 AJ렌트카,레드캡렌트카cnh프리미엄 등 10여개의 업체가 렌탈업으로 성업중이고 금융상품을 설계한 KB캐피탈, 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홈쇼핑 등 10개 업체를 합쳐 20여개 업체가 성업 중이다.

아이젠카는 각회사마다 특판 차량전문으로 비교견적 및 현장 방문하여 비교견적상담, 계약, 빠른 인수, 사후계약관리까지를 대행해주고 있다. 아이젠카는 최고조건의 자동차특판을 비교하여 10여개 금융회사와 렌탈회사를 제휴하여 국내최저가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젠카는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차량 출고 및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아이젠카는 18여개의 대형 장기렌트카 업체를 대상으로 자동차 특판 가격과 조건계약 등을 비교 견적하여 맞춤견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아이젠카의 경우 신뢰도 높은 렌터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비교견적 시스템을 이용해 국산차와 수입차뿐만 아니라 자동차리스 모두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렌터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고 예상 렌트 금액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젠카 인기차량으로 국산차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LF쏘나타, 그랜저hg,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ix, 싼타페) 기아자동차 (K3, K5, K7, 올뉴카니발, 올뉴모닝,모하비,스포티지R)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QM3, QM5 쉐보레 임팔라,크루즈, 말리부, 스파크) 쌍용자동차의 신차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과 BMW 320D, 520D, GT, X3, X4, X5, 벤츠 C220, E220,S500 CLA200, 아우디 A3, A4, A6, 폭스바겐 티구안, 제타, 골프 등 수입차를 특판가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의 공식홈페이지(http://www.izencar.com/) 외에 전국 어디에서나 전화 1544-6412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