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임당' 이영애, 엄마로서의 삶 "시간이 멈췄으면..."


입력 2015.11.30 17:41 수정 2015.11.30 20:31        스팟뉴스팀
'사임당' 이영애의 칼럼과 화보가 공개됐다. ⓒ 제이룩 '사임당' 이영애의 칼럼과 화보가 공개됐다. ⓒ 제이룩

'사임당' 이영애가 제이룩(JLOOK) 10월호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건 두 번째 리아 칼럼을 공개했다.

칼럼에서 이영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양평 문호리의 가을 풍경과 그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즐기는 행복에 대한 글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그녀는 단풍이 물든 숲에서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는 등 수수하고 평범한 엄마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이영애는 "저희가 살고 있는 양평 문호리에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온통 노란 황금빛이에요. 아이들은 밤나무와 잣나무가 많은 집 주변에서 다람쥐와 청솔모도 구경하고, 밤과 도토리를 줍기도 한답니다. 자연과 즐겁게 소통하는 아이들을 보며 시골에 둥지 트기를 잘했구나 생각해요"라며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이영애는 또 "가족과 함께 있을 때는 제 시간이 시속 0km이길 바라죠. 그 시간이 좋아서 아예 멈춰버렸으면 싶거든요. 하지만 배우로 드라마 촬영을 할 때는 제 시간이 시속 200km쯤 되었으면 하고 원해요. 얼른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마치고 싶은 마음 때문이죠"라며 두 아이의 엄마이자 배우로서의 삶에 대해 말했다.

한편, 이영애는 내년 방송되는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를 통해 11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