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영애 딸 승빈 vs 정시아 딸 서우…'인형 미모'


입력 2015.11.30 16:18 수정 2015.11.30 16:24        김명신 기자
드라마 '사임당'으로 복귀하는 이영애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의 딸들 외모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정시아 SNS 드라마 '사임당'으로 복귀하는 이영애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의 딸들 외모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정시아 SNS

드라마 '사임당'으로 복귀하는 이영애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의 딸들 외모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앞선 지난 29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가 서언, 서준이와 함께 방문한 키즈카페에서 정시아와 딸 서우를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정시아 딸 서우와 관련해 관심이 모아지며 온라인상에는 그가 공개한 딸 서우 사진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정시아의 큰 눈과 오똑한 콧날 등 역대급 인형 미모라는 찬사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30일 SBS 새 드라마 '사임당' 이영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딸 승빈의 외모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 '사임당'은 조선 시대 유명 화가이자 율곡 이이의 어머니인 사임당 신 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이영애 송승헌 등이 출연한다. 내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